연예/영화

특별시민(2017.04개봉)-최민식,곽도원,심은경

영화 소개

  • 장르 : 드라마
  • 나라 : 한국
  • 감독 : 박인제
  • 등급 : 미
  • 개봉일: 2017.4
  • 영화시간 : 미

주연 배우

영화 줄거리

“사람들이 믿게 만드는 것. 그게 바로 선거야”
오직 서울만 사랑하는, 발로 뛰는 서울시장 ‘변종구’(최민식) 
 하지만 실은 어느 정치인보다도 최고 권력을 지향하며 이미지 관리에 철저한 정치 9단이다. 
  
 선거 공작의 일인자인 선거대책본부장 ‘심혁수’(곽도원)를 파트너로 삼고, 
 겁없이 선거판에 뛰어든 젊은 광고 전문가 ‘박경’(심은경)까지 새롭게 영입한 변종구는 
 차기 대권을 노리며, 헌정 사상 최초의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한다. 
  
 하지만 상대 후보들의 치열한 공세에 예기치 못했던 사건들까지 일어나며 
 변종구의 3선을 향한 선거전에 위기가 거듭되는데... 
  
 선거는 전쟁, 정치는 쇼! 
 1,029만 명의 마음을 빼앗기 위한 
 또 한 번의 쇼가 시작된다!

로미오의 관람전평

최근 정치에 관한 영화가 계속 나오고 있는것 같다. 시대적 분위기때문에 그런것인가... 시점이 묘한건 사실인것 같다.

'범죄와의 전쟁'에서 최민식 ,곽도원 조합이 다시한번 뭉쳐 시너지가 분출될것인지 궁금하다.배우진또한 화려하다.

차기 대권을 노리는 변종구(최민식)은 최초로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하며 이 선거전을 위해 벌이는 각종 비리등을 풀어나가는 이야기이다.  변종구는 시장유세, 콘서트 공연등을 통해 유권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려고 계란투척을 당하면서까지 고군분투하고, 완벽한 캐릭터의 흡입력을 보여주고있다. 오직 서울만 사랑하고 발로 뛰는 서울 시장이지만, 어느 정치인보다 최고 권력을 지향하고 , 이미지 관리에도 철저하다.

또한 , 실검 1위를 만들기위해 변종구의 보좌관인 선거대책본부장인 심혁수(곽도원)은 자신만만한 전문가로써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갓 입문한 광고기자 '박경'역을 맡은 심은경을 비롯에, 변종구에 맞서는 후보 '양진주(라미란), 선거자문전문가 '임민선'역의 류혜영까지 다양한 연기파배우들로 인해 기대감또한 최고조로 끌어오르는거 같다.

해당 영화의 오디션도 꽤 까다로웠다는 소문을 들을수 있었는데, 심지어 대사없이 얼굴만 나오는 사람도 모두 검증을통해 뽑고, 완성도 있게 만들려고했던거 같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류혜영을 볼수 있어 굉장히 기대 된다. 최근 세간을 뜨겁게 달군 메이즈 러너의 '이기홍'도 유학파 출신의 '양진주'아들로 나온다. 문소리는 정치부 방송기자 정제이역을 맡았다. 예고편만 봐도 꽤 뜨거운 흥행을 예상한다.

2011년에 개봉했던  '모비딕'이란 영화가 제법 괜찮은 평가를 줄수있었는데,이 영화를 그린 박인제 감독의 영화라 흥미로운점도 있다. 

2017년 대선을 앞두고있는 시기라 꽤 민감한 영화가 될수도 있겠지만, 그로인해 흥행은 이미 이루어졌다고 말할수 있을정도로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있다. 4월을 기다려본다..


예고편 동영상

영화 포토 (제공된이미지가없어 예고편 스샷)


류혜영...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배우다. 응팔에서 너무 매력적인 캐릭터로 다가왔기때문에..so 류혜영 사진 몇장 추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