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추천사이트

베가스 소스 다운로드 유용 사이트



베가스 무료 소스 다운받기

베가스를 요즘 손대면서 모든 소스등을 직접 만들면 더할나이 없이 좋겠지만, 아직까지는 괜찮은 아이디어도 떠오르지 않고, 작업을 하는데 워낙 시간이 오래 걸리기때문에, 고수들의 미리 만들어놓은 소스를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주겠다.

두개의 사이트를 발견했는데, 2번사이트의 경우 해당 소스의 미리보기 영상이 로딩이 좀 길다는 단점이 있다.

다른 버전은 모르겠지만, 일단 14버전에서는 문제 없이 돌아가고있다.


1. http://www.ravenprodesign.com

2. http://www.rodypolis.com/free-stuff.html




1번 사이트의 경우 아래에 보면 버전별로 사용 할수 있는 소스들이 공개되어있다.

미리보기화면을 통해 원하는 소스를 다운받을수 있다.


DOWN LOAD NOW 버튼을 누르면 일정시간 로딩후 우측상단에

광고 건너뛰기 아이콘이 나온다. 일정시간 로딩후 

다운로드 화면이 다오면 압축 파일 형식으로 나오는데(RAR)  압축을 푼후, 파일 목록중에 유형이 'VEG'파일을 클릭하면 베가스로 바로 로딩이 가능하다.

영상이 끊기거나 잘 보이지 않을때는 미리보기 화면창의 해상도를낮춰주어야 해당소스파일의 미리보기가 가능하다.

<해당 소스를 가지고 텍스트만 수정해도 몇초만에 괜찮은 화면을 만들수가 있다.>


2번사이트의 경우 동영상 미리보기 소스의 경우 유튜브로 보여주는형식이 아닌 자체 동영상 파일의 경우 로딩이 제법 길긴하지만, 1번사이트에서 가지지 못한 다양한 템플릿또한 다운받을수 있으니, 직접 사이트로 가서 원하는 소스를 다운받아 사용하길 바란다.


한가지 팁으로 베가스에서 미리보기 창이나 특정작업 창이 사라지거나 안보일경우 WINDOWS-VIEW 를 통해서 수동으로 추가하여 보여지게 하는 경우도 있지만, 베가스 실행파일을 실행시에, CTRL+ SHIFT +실행 버튼을 누르면 창 초기화가 가능하다. 젤처음 설치했을때의 세팅으로 돌아가게 하는 일종의 리셋 실행방법이다.


요몇일 건드려면 베가스는 충분히 매력적이고,고급스러운 편집 프로그램임에는 확실한것 같다.

기회가 된다면 다른프로그램도 좋은게 많겟지만, 베가스도 한번 배워보는게 어떨까 싶다.

몇일만 투자해도 괜찮은 영상 프로그램 사용법을 터득할수 있으니, 분명히 도움이 될것같다.


천자의 압박감때문에 주저리거리고있는 요즘... 사이트 소개만 달랑해도 충분한 포스팅글에 필자의 주저리까지 추가하게 될줄은 몰랐다. 짧은 게시글은 애드센스 승인전에 아직 공개도 못하고, 임시저장으로 놓은 글들만 수십개가 되있는것 같다.

얼른 승인좀 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