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혜수 배우소개 (내성적인 보스 주연) 데뷔 용팔이 k팝스타


그녀는 2014년 SBS 'K팝 스타4' 에서 처음으로 시청자들에 얼굴을 알린 인물이다.


당시 청순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얻었다.톱10에는 아쉽게 들지 못했지만, 스타성을 입증하여 배우 기획사인 화이브라더스에 발탁되어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되었다.


박혜수 K팝 스타 출연당시 'I LOVE YOU곡'

<Youtube Channel 'Shall Begone'>

복면가왕에서도 음악에 대한 열정을 한껏 보여주며 꿀성대를 확인 시켜줬다.


복면가왕 동영상


박혜수는 드라마 ost 에 참여 하기도 했다.

용팔이 ost 나하나만 기억해 , 운빨 로맨스-슬픈 인연.

네이버측에는 2개의 곡밖에 공개가 안되어 있지만 후아유 드라마에서 'Love song' 이라는 곡으로 육성재의 피쳐링을 하기도 했다.(목소리는 많이 나오지 않는다..코러스정도..)




용팔이 OST-나 하나만 기억해




운빨 로맨스 OST-슬픈 인연



후아유 - 육성재(Feat.박혜수)

<출처: Youtube Channel 'CJENMMUSIC Official'>




박혜수의 현재까지 드라마 출연작은

용팔이(극중 김소현), 청춘시대(극중 유은재) , 내성적인 보스(채로운),사임당 빛의 일기(현재 SBS수목드라마에서 어린 신사임당)이 있다. 그밖에 현재까지 CF 로 공유가 나온 맥심 카누 , 레이처리퍼블릭에서 엑소와 함께 화장품 CF에 나왔었다.



카누 CF 박혜수

<출처 : Youtube Channel 'Creative Commercial'>




CF 동영상

<출처: Youtube Channel 네이처리퍼블릭'>



2016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드라마 부분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박혜수 수상인터뷰

<출처: Youtube Channel 'mtn'>
3:50초부터 박혜수 인터뷰

3:50초부터 박혜수 소감이 나오니 참고하길 바란다.



최근 tvN에서 '내성적인 보스'에서 연우진과의 달달한 로맨스를 그리며, 연관검색어로 연우진 키스신이 나올정도로 이목을 집중 받고있다. 눈물연기, 눈빛연기까지 극찬을 받으며 이제는 정말 배우다라는 생각을 확인 시켜주고있다. 가방 하나 들고나오면 완판 되고 난리다.

어둠의 경로도 있지만 네이버 공식 홈페이지 바로 링크도 해놓겠다. 비싸네. 다볼라면 2만원인가?ㅎㅎㅎ 다들 토렌트나  p2p들쓰겠지?

팬까페에 가입해봤는데, 박혜수가 팬들과 소통도 제법 하는듯하다. 가입후 일주일이나 걸리는 등업때문에 글읽지는 못했지만... 뭐이리 길어 일주일 ㅡㅡ^ 

우찌됐든 개념있는 배우임은 확실하다. 예의도 바르고 이쁘고~ 승승장구하는 배우가 되길!


네이버 다시보기 바로가기


뉴스 및 저작권 사진이 대부분이라 저작권 없는 사진만 올리고 더 많은 이미지 보기를 위해 사진 바로 가기를 링크로 걸어두겠으니 , 더 많은 사진이 필요하면 아래 링크로 가서 확인하길 바랍니다.


박혜수 사진 모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