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영화

트랜스포머:최후의기사(2017.06개봉예정)-마크월버그,로라하드독


영화 소개

  • 장르 : 모험,SF
  • 나라 : 미국
  • 감독 : 마이클베이
  • 등급 : 전연령
  • 개봉일: 2017.06.23(미국기준)
  • 영화시간 : 확인불가

주연 배우

내용


영화 줄거리

전쟁으로 폐허가 된 트랜스포머들의 고향 행성 사이버트론을 되살리기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과 이로 인한 인간과의 피할 수 없는 갈등을 그린다.


줄거리 보충


공개된 줄거리 내용이 너무 부실해서 추가로 설명한다. 
옵티머스 프라임이 사악한 클론 창조주를 만나기 위해 옵티머스는 직접 우주로 나가게 되고, 여기서 우주미아가 되버린다... 예고편만 보면 그렇다. 옵티머스는 밧데리가 방전된채 우주를 떠다니고 있다. 아마 창조주와 싸움을 해서 패배한것 같다.

이미 이전편들에서 알수있듯이 오토봇과의 싸움때문에 시카고가 폐허가 되고, 이로 인해 정부는 트랜스포머사냥을 계속 하고있는것 같다.  트랜스포머를 사냥하는 로봇과 범블비가 싸우는 장면을 보니 추측되는 내용이다.

예고편만 봐도 가장 흥미로운 사실은 프라임은 범블비를 공격하고 있다. 
이에 대해 왜 공격하는가에대한 의문이 많은데 ,가장 높은 가설중 하나는 '옵티머스의 눈이 보라색이다'라는 힌트인것 같다. 프라임이 뭔가 세뇌를 당하고 있다는것같은데,  창조주가 옵티머스를 조종한다는 가설이 가장 나에게 설득력있는 내용인거 같다. 다른 가설로는 창조주와 싸우고 돌아온 옵티머스가 여전히 지구에서 환대 해주지 않고 , 그저 트랜스포머 사냥을 하는것에 빡쳐서 , 타락해버린것 같다는 설. 그로인해 네메시스 파라임으로 변신(?)해버린다는 설도 있다. 
정확한 내용은 줄거리 추가 공개나 2차3차 예고편이 나온다면 더 추측해볼수 있을것 같다.


로미오의 관람전평

비주얼만 보면 엄지척을 들어주고 싶다. 항상 기대하면서 봤다가 ...실망감을 가지고 영화관을 나왔었다. 

하지만 다음편에대한 혹시 모를 생각때문에 계속 보게 되는 중독성이있다.ㅎ

이영화는 일반 상영관이 아닌 IMAX로 봐야한다고 강력히 조언한다. 물론 3D나 4D도 재미나겠지만, 개인적으로 좀 토할것(?) 같더라 .....일반 영화관보다는 IMAX,!!! 인간이 볼수있는 최대치라나뭐라나..ㅎ 부산에서는 서면cgv밖에 없다.... 이럴때 보면 서울사람들이 부럽다...


영화이야기를 하겠다.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개인적으로 딱 2까지 그나마 스토리가 재미났다. 그후부터는 뭐...이건 그래픽 보러가는 기분,,, 그래서 위에 이야기 했던데로 볼꺼면 아이맥스로 봐야한다. 그래야 눈이라도 호강했다는 소리를 할수있을것이다.. 스토리는 과연 "글쎄요." 라는 자신없는 생각이 든다.

트랜스 포머 1편이 나온지도 벌써 10년이지났다.(내가 많이 늙었구나...) 크레딧만 보면 아서왕도 등장하고 히틀러도 등장하고, 메가트론, 드리프트, 크로스헤어, 하운드, 바리케이드, 범블비등 아주 그냥 다나온다... 주연배우급 애들이 아주그냥 다나온다는 이야기인데 , 이또한 볼거리가 될수있을것같다.

남자들의 로망? 아마 70-80살이 되어도 장난감을 좋아하는 남자의 본능때문에 나도 무조건 이영화는 개봉 당일 무조건 볼생각이다.ㅎㅎ 범블비가 옵티머스 칼맞던데, 안죽기를.. 2019년 시리즈6에도 나오겠지?

범블비 인기가 워낙 대단하다보니 설마 죽겠어 ~ㅎ


현재 파라마운트 픽처스는 트랜스 포머 개봉날짜를 공개했는데

2019년 6월에 트랜스포머6가 나온다.

2018년 6월에 개봉할 영화는 트랜스포머 시리즈가 아니라  범블비가 단독 주연

마이클베이가 연출한 영화가 아니다. "범블비 스핀오프" 라는 영화이다.

기존 트랜스포머와 스토리가 이어지는게 아니기때문에 시리즈물은 2019년에 개봉하는게 최후의 기사의 후속편이 된다.

아무튼 얼릉 6월이 됏으면 좋겠다(내생일~)




예고편 동영상+메이킹 필름

<출처: Youtube Channel 'UHD Movie Trailers">




'김카이'님의 리뷰

<출처: Youtube Channel 'Kai Kim 김카이">
이전시리즈에 대한 이해와, 영화보기전에 보면 좋을 영상이다.



'발없는새님'의 리뷰

<출처: Youtube Channel ' 발없는새">
역시나 기존시리즈에 대한 이해와 우려점등을 리뷰한 영상이다.





영화 포토


현재 공개된 포스트/사진들은 메이킹 필름이 대부분입니다. 공개되는데로 업데이트 됩니다.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