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음악

17.02.26 복면가왕 노래모음 "강남제비"복면가왕,장희영,환희,이수현,박상민,봉구

금일 복면가왕 노래 모음입니다. 금일은 호빵 왕자가 자리를 내놓고 왔네요.^^




17.02.26 복면가왕 '쟨가-Love Is Over(조장혁)' 


쟨가의 정체는 박상민.

박상민 목소리도 워낙 특이해서 많은 분들이 지난주에 많이 예상들 하고 계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연예인 패널인 조장혁 노래를 가지고 왔는데 워낙 명곡인데다 박상민 특유의 목소리가 가미되어 전 정말 오랜만에 추억팔이 귀호강좀 한것 같아요.

새로운 왕자의 자리로 올라간 강남제비의 첫곡입니다.

박상민






17.02.26 복면가왕 '코끼리-첫인상(김건모)' 



코끼리의 정체는 바로~~~~~~~~~~~~~~~

악동 뮤지션 여동생 수현이였습니다. 저번회에서 오빠 이찬혁군과 같이 나왔었죠. 찬혁이가 가면 벗자마자 아... 수현이겠구나 싶었어요.ㅎㅎ 카이가 말한것도 있고... 목소리가 딱 떠오르더라구요^^ 무튼 맞췄네요^^

이수현








17.02.26 복면가왕 '진주소녀-Go Away(2NE1)' 


가수 장희영!!! 가비엔제이 멤버죠 ㅠ 가비엔제이는 잦은 멤버 교체때문에 대중들한테 손가락질(?)을 좀 받았었죠.

2005년 가비엔제이 앨범 "The Very First"앨범에 참여했었습니다. 목소리만 듣고는 전 알수 없었는데, 누리꾼 여러분들때매 알았다는... 가면벗고 문득또 생각든게 진짜 네티즌들 존경합니다. ㅎㅎ

장희영은 작년에 '운다'라는 곡을 냈었습니다.

전 첨 들어봤는데 와...좋네요. 이노래를 들으니 아~~ "가비엔제이 목소리가 들리는구나" 문득 생각이 듭니다. 이건 음반노래보다 라이브가 듣기 좋아서 라이브 소스 가져올꼐요~ 들어보세요 .  포스팅하면서 또듣는데 와.... 좋네요 또 ㅋㅋㅋ


[SBS]파워스테이지더라이브,운다, 장희영 라이브<출처:Youtube Channel "SBS Radio100">



17.02.26 복면가왕 '진주소녀-물들어(BMK)'


이노래 듣고 가왕 바뀔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장희영의 애절함..

장희영






17.02.26 복면가왕 '호빵왕자-Heartbreaker(G-DRAGON)'


환희는 정말 첫곡부터... 아 환희다...ㅋㅋㅋ

다들 같은 생가하셨을것 같네요. 환희인걸 알아도 쉽게 내려오질 못하죠.. 실력이 실력인지라. 이번에도 색다른 음악을 들려주려 많은 노력을 한것 같은 무대였습니다.8주간 좋은 노래 들려주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17.02.26 복면가왕 강남제비-니가있어야할곳(GOD) 


17.02.26 복면가왕 '강남제비-미워요(정인)'


미워요 이곡이 진짜 이번 복면가왕 하드캐리인거 같음

첫소절 듣고 아~~ 

개인적인 생각으로 김필이 다시나왔나 싶었는데.. 지금 인터넷에서는 강남제비가 '길구 봉구' 그룹의 '봉구'라는 추측이 많네요. 봉구는 최근 프로그램 듀엣가요제에서 정말 멋진 화음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2013년 싱글 앨범 '미칠것 같아'라는 곡으로 가수 데뷔했습니다. 많은 가수들에게 이미 인정을 받고 사랑받았으며, 대중들에게도 이제 많이 익숙해진 목소리가 된것 같습니다. 장희영의 물들어도 너무 좋아서 득표수도 그렇게 차이가 안났었죠 ~

봉구

2주뒤 좋은곡 들려주길 바래요.


오늘도 복면가왕은 귀를 호강시켜주네요. 

노래만 듣지마시고 꼭 다시보기 하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