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베가스14 무료버전 설치 (파워디렉터에서 갈아타기)




파워 디렉터의 한계라고 할까나


사용하다 보니 고급 스킬로 가서도 뭔가 정교한 맛이 없다. 파이널컷 프로를 당연히 쓰고 싶으나,, 맥이 없는 서러움...

프리미어도 고민해봤는데, 말그대로 어도비라는 회사명 하나때문에 뭔가 기대치 평가를 많이 받은게 아닐까 싶다. 실제 프리미어 사용하는 사람들또한 이런소리를 할정도니, 베가스야 아주 예전에 사용해봐서 파워디렉터랑 별반 차이가 없지 않을까 싶다가도, 이또한 많은 이용자들과 동영상 편집 전문가님들이 아주 쓰기에 적절하다는 자문을 받은바, 파워디렉터를 당분간 손대지 않고, 베가스를 이용해 보려고 한다.


소니 베가스의 현재까지의 최신버전은 14 버전이다. 한글 패치는 따로 받아야 한다는 불편함(?) 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한글판을 시러한다.

그러므로 패치는 안할꺼임 ~!~!@~!@~!@


http://www.vegascreativesoftware.com/us/vegas-pro/


해당 사이트로 가서 30일 프리버전으로 받으면된다. 해당 파일을 토렌트에서도 몇개봐왔지만, 그냥 30일짜리 한달쓰고 지우고 한달쓰고 이럴려고 한다.


일기긴 하지만 그래도 포스팅하는 버릇때매 스크린샷이아주그냥 손에 익어버렸다..


다운 설치후


마지막 시험버전 사용으로 실행하면 된다.


그러면 

30일동안 과 7일 사용할수 있는 Test program 이 나온다. 

(Extend trial를 완료한후에 Test program을 해야 30일 이용 , 바로 Test program 누르면 7일 사용)



여기서 잠깐~~


매직스에서 아이디를 만들어야 한다.


http://www.magix.com/us/


해당 사이트로 가서 오른쪽 화면에


사람 모양이 있다. 사람 모양 클릭


체크 확인후 Proceed!!


해당 항목만 채워서 제출한다 (유의사항: 비밀번호는 특수문자 포함!@!!)


이후 아까 설치 파일에서 Extend trial 를 누르면



방금 가입한 이메일, 패스워드로 로그인을 한다.



이메일로 코드를 보냈을꺼다.



이코드를 가지고실행하면 끝


실행 완료~~

그냥 일기 쓰려고 들어온건데 쓰다보니 그냥 포스팅 글 되버렸네...


베가스 14 무료버전 까는 방법으로 포스팅글 수정 ㅋㅋㅋㅋ

유튜브로 진출좀 해보려고 하는데, 열심히 배어ㅜ야겠다. 동영상 편집의 장인이 되는 그날까지 로미오는 파이팅 하겠다. 이글을보시는분이 있으려나 모르겠지만, 무사히 잘까시고 좋은정보 공유합시다요. 1000자 채우기 빡세네. 좋은 하루들 됩시다.